콘텐츠팀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콘텐츠‘에 있습니다.
콘텐츠팀은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도록 콘텐츠를 통한 ‘발견과 영감’의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집들이, 노하우, 사진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에서부터 콘텐츠 메뉴에서의 콘텐츠 발견, 탐색, 추천 경험까지 오늘의집 유저의 콘텐츠 경험 전반을 고민하고, 개선해 가고 있습니다.
커머스팀
오늘의집 스토어를 No.1 홈퍼니싱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 사용자가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발견, 구매하고, 이후 처리되는 전 과정에서의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글로벌팀
오늘의집의 국내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디지털 콘텐츠/커뮤니티 플랫폼을 국외로 확장합니다.
국내 서비스와 분리된 글로벌 프로덕트 UX에 대한 책임과 권한을 갖고, 단순히 서비스를 로컬라이징하는 것을 넘어 한국 시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각 나라에 맞는 다양한 취향, 환경과 결합하여 글로벌 스케일의 문제를 하나씩 해결해나가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