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QM (Quality Manager)
오늘의집 고객센터 QM (Quality Manager) 채용
팀 소개
오늘의집 서비스 운영팀은 고객 중심적 사고방식에 집착하며 합리적이고 탁월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팀으로, 고객센터 QM (Quality Manager)은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CS 운영/기획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운영팀원입니다.
주요업무
고객센터 교육 및 품질 관리 책임
고객센터 상담 수행에 필요한 회사 정책, 업무 변동 사항, 신규 서비스 오픈 및 변경,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매뉴얼 제작과 교육 및 품질 관리 담당
고객 만족도 분석 및 VOC 기반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기획
고객센터 업무 채널(전화, 채팅, 이메일, 상품리뷰 등)의 응대 프로세스 기획
고객센터 품질 상향 평준화를 위한 단계별 Road-Map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CS 교육/품질관리 경력이 5년 이상이신 분
100명 이상의 고객센터(외주 운영사)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만족도(C-SAT, NPS 등)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실시간 이슈 F/U, 개선안 도출을 위한 유연하고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
CS 품질 상향 평준화 달성을 위한 Back-office(상담시스템, KMS 등)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이커머스 및 O2O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업무 협업을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
고객서비스 트렌드의 흐름을 읽고, 자사 서비스에 맞춘 CS 톤앤매너 수립이 가능하신 분
직책에 관계없이 맡은 직무에 오너십을 가지고 자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신 분
진행절차
서류전형 > 직무 인터뷰 > 조직문화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혜택 및 복지
몰입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위해
- 시차출퇴근제 운영(7시~11시)
- 재택근무제 운영
- 자유로운 휴가사용문화
- 최신장비와 소프트웨어 지원
- 식사비 별도지원
- 야근택시비 지원
- 휴게실 내 고급 안마의자

함께 오랫동안 가기 위해
- 건강검진 지원
- 단체보험 지원
- 리프레시휴가 지원

개인의 성장과 만족을 위해
- 도서구입과 세미나, 스터디 비용지원
- 꾸미기지원금 월 10만원 지원
- 오늘의집 직원전용 할인쿠폰
- 성과에 따른 전사 인센티브 지급
- 고기여자 대상의 스톡옵션 부여 기회 제공
참고사항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및 커버레터(선택)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입사 후 3개월의 온보딩(수습기간)이 진행됩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채용서류 반환 고지 :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5항에 따라 해당 공고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버킷플레이스 채용 계정(recruit@bucketplace.net)에 문의하여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버킷플레이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보유 된 후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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