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매니저 (계약직)
[오늘의집 집다팀] CS 매니저 (계약직) 채용 * 근무기간 : 1년
팀 소개
오늘의집 집다팀은 국내 집수리 시장을 바꾸는 `새로운 모바일 집수리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집수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함께할 동료를 기다립니다.

[팀원 코멘트]
"CS는 고객의 집수리 요청 경험을 쉽게 만드는 역할"
형광등, 샤워기 교체가 필요한 데 엄두를 못 냈던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CS 매니저는 고객의 집수리 요청 경험을 디지털로 효과적으로 옮기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CS 채널을 통한 고객 문의 응대
-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해드리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단순하고 반복적인 상담이 아니라, 집수리 요청 자체가 어려웠던 고객에게 안심을 드릴 수 있는 상담을 제공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얻게 된 아이디어와 개선사항을 전사에 공유하여 우리 서비스를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키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 상담을 통한 기본적인 서비스 운영
- 고객의 피드백을 사업 운영팀에 전달하여 서비스 개선을 돕습니다.
- 기상 상황 등 고객이 서비스 요청 시 알아야 할 주요 공지사항을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 온라인 및 상담 전화로 인입된 고객의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고객 문제 해결
자격요건
생활서비스업 CS나 서비스 종사 경험이 있으신 분
비대면 상담 경험이 1년 이상이신 분
텍스트(Text)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집수리, 인테리어, 이사와 같은 생활 서비스에 흥미를 느끼시는 분
고객이 원하는 바를 빠르게 캐치하고 센스있게 대화를 이어나가시는 분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며, 빠른 습득력을 갖고 계신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직무 및 조직문화 인터뷰
3. 처우안내
4.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근무조건
- 오늘의집 자회사 (주)집다 소속으로 1년간 근무하게 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주6일(월~토), 평일 오전 9시~오후 7시로 운영됩니다. (교대근무)
- 수평적 문화로 서로 간에 유대감을 갖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및 커버레터(선택)
이력서에 아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기재해주세요. (*필수)
- 고객 CS상담 시 가장 인상 깊었던 고객 상담 경험이 궁금합니다.
- CS매니저의 가장 중요한 직무 역량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해당 역량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CS매니저의 관점에서 중요한 가치관이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해당 가치관이 중요하다 생각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문의사항 : contact@myzibda.com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채용서류 반환 고지 :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5항에 따라 해당 공고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집다에 문의하여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집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보유 된 후 파기됩니다.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