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OM (Operation Manager)
오늘의집 고객센터 OM 채용
팀 소개
오늘의집 서비스 운영팀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고민하는 팀으로, 다정함과 탁월함을 기반으로 ‘고객집착’ 가치를 실현합니다.
주요업무
(외주) 고객센터와 용역계약 체결, 운영 협의 및 정산 관리
고객센터 적정 인력 산정 및 업무량 및 이슈에 따른 인원 조정
고객센터 KPI 설정 및 생산성을 포함한 퍼포먼스 관리
고객센터와 오늘의집 유관부서 간 소통 지원 및 조율
고객센터 인입된 이슈 파악 및 문제 해결 (대외기관 소통 업무 포함)
고객 및 파트너사의 입장에 기반하여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안 제안
고객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IT 솔루션의 기획, 개선과 관련된 업무
자격요건
고객서비스 업무 중 외주 고객센터 관리 경력 7년 이상
혹은 외주 고객센터사에서 관리직으로 7년 이상 근무
우대사항
이커머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인테리어 소품 및 상품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분
고객서비스 관련된 IT 솔루션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팀 인터뷰
3. 경영진 인터뷰
4. 처우협의
5.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커버레터(선택)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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