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매니저
오늘의집 마케팅팀 브랜드 매니저 채용
팀 소개
오늘의집의 마케팅팀은 사업 성장을 뒷받침하는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목표로, 집행예산 / 목적 / 결과에 대해 명확한 분석을 통해 lesson & learn을 쌓고 업무를 개선하는 방식으로 일을 합니다.
오늘의집의 마케팅팀엔 마케팅을 잘 하기 위한 모든 직무담당자가 있습니다. 퍼포먼스마케터와 CRM 마케터는 물론, 콘텐츠 소재에 대한 기획, 광고, 디자인, 영상제작, 데이터 분석가가 한 팀 내에 애자일하게 소속되어 공동의 목표를 공유하고 함께 우선순위를 정해서 빠르게 실행합니다.
오늘의집의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하며, 정기/수시 고객의 의견을 조사 및 분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또한, 이종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늘의집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나갑니다.
주요업무
연 단위 계획 된 브랜드 캠페인 실행 리드
에이전시 및 매체사 컨트롤
정기 /수시 고객 의견 조사 및 분석
이종 브랜드 간 제휴를 통한 오늘의집 브랜드 경험 확대
자격요건
(필수) 5년 이상의 브랜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ATL, BTL ,SNS 등 다양한 채널과 방식을 통한 브랜딩 경험이 있으신 분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논리적 사고 / 다른 팀과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앱 플랫폼 / 버티컬 커머스의 브랜딩은 어떻게 차별화 해야 하는가 깊이 고민하고 면접자와 토론이 가능하신 분
대규모 예산과 다양한 매체를 동시에 집행한 IMC 경험이 있으신 분
집행한 브랜드 캠페인의 Why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집행 결과는 최대한 정량화 하려는 고민을 하시는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과제전형
3. 실무팀 인터뷰
4. 경영진 인터뷰
5. 처우협의
6.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커버레터(선택)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