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QM (Quality Manager)
오늘의집 고객센터 QM 채용
팀 소개
오늘의집 서비스 운영팀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고민하는 팀으로, 다정함과 탁월함을 기반으로 ‘고객집착’ 가치를 실현합니다.
주요업무
고객센터 교육/품질 관리 책임
고객센터 품질 상향평준화를 위한 단계별 Road-Map 기획 및 실행
고객센터 상담 수행에 필요한 회사의 정책, 변경사항, 신규 서비스 오픈/변경,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센터향 매뉴얼 제작 및 지식 자산화(KMS - Knowledge Management System 상담 지식 관리 시스템) 구축
VOC, 고객만족도(C-SAT, NPS 등) 결과 분석 및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기획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다양한 채널(전화/ 채팅, 메일/ 앱내, 앱스토어 후기 등)의 모니터링, 스크립트 개발
자격요건
CS 교육/ 품질관리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100명 이상 고객센터(외주운영사)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VOC, 데이터 기반의 분석 및 활용을 통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만족도(C-SAT, NPS 등)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CS 품질상향평준화 달성을 위한 Back-office(상담시스템, KMS 등)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실시간 이슈 Follow Up, 개선안 도출을 위한 유연하며 합리적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이커머스, O2O 서비스 이해도가 높으신 분
고객서비스 관련된 IT 솔루션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업무 협업을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
고객 서비스 트렌드 흐름을 읽고 자사 서비스에 맞춘 CS 톤앤매너 수립이 가능하신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팀 인터뷰
3. 경영진 인터뷰
4. 처우협의
5.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커버레터(선택)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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