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OM (OPERATION MANAGER)
오늘의집 고객센터 OM 채용
팀 소개
오늘의집 서비스 운영팀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고민하는 팀으로, 다정함과 탁월함을 기반으로 ‘고객집착’ 가치를 실현합니다.
주요업무
(외주) 고객센터와 용역계약 체결 및 정산 관리
고객센터 적정 인력 산정 및 업무량 및 이슈에 따른 조정
고객센터 KPI 설정 및 생산성을 포함한 퍼포먼스 관리 (데이터 분석 필요)
고객센터와 오늘의집 유관부서 간 소통 지원 및 조율
고객센터 이슈 파악 및 문제 해결
고객 및 파트너사의 입장에 기반하여서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안 제안
자격요건
고객서비스 업무 중 외주 고객센터 관리 10년 이상
혹은 외주 고객센터사에서 관리직으로 10년 이상 근무
200명 이상의 고객센터 근무 혹은 관리 경험
우대사항
이커머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인테리어 소품 및 상품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분
고객서비스 관련된 IT 솔루션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팀 면접
3. 경영진 면접
4. 처우협의
5. 최종합격
기타사항
문의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선택), 커버레터 (선택)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