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운영 파트리더
오늘의집 커머스 운영 파트리더 채용
팀 소개 및 포지션 개요
오늘의집 커머스팀의 운영 파트리더는 커머스팀 운영 파트를 관리하며, 영업팀이 영업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운영 정책을 설정하고 관리합니다.
오늘의집 스토어를 No.1 홈퍼니싱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시킵니다.
불필요하고 복잡한 프로세스 없는 실행 중심의 합리적인 업무문화를 지향합니다.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순간을 발견하기 위해 직관, 경험, 데이터를 모두 강조합니다.
단기적인 수치에 매몰되지 않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선택을 합니다.
반짝하는 아이디어보다, 될 때까지 시도하는 허슬(Hustle)과 그릿(Grit)이 내재된 분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커머스팀 운영파트 매니징
주요 구좌별 가격 정책 기획, 관리 전략 수립
– 내 외부 가격 동향을 파악, 분석을 통해 영업 성과 개선 지원
– 가격 비교 채널 연동 개선-관리
상품 Discovery 경험 개선 전략 수립-관리
– 주요 KPI 개선을 위한 전략 수립 및 개선 관리
– 상품 카테고리 분류, DB 입력 등 오퍼레이션 프로세스 개선
커머스 운영 현황 전반에 대한 Risk 관리 및 개선 기획 – 효율화
자격요건
총 경력 7년 이상
3년 이상 이커머스 플랫폼 경험(MD, 운영, 전략 등)
모호한 업무-이슈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리스크를 고려하여 정책을 설정-프로세스 표준화하는 역량이 뛰어난 분
다양한 직군(세일즈, 재무, 기획 등)과 원활하게 구두-서면 커뮤니케이션 하는 분
성장하는 서비스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개선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아웃소싱 통해 운영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성장하는 산업에서 기획-운영 업무를 수행해보신 분
인테리어 시장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는 분
오늘의집의 조직 문화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팀 면접
3. 경영진 면접
4. 처우협의
5. 최종합격
기타사항
문의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선택), 커버레터 (선택)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