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리드
오늘의집 브랜드 마케팅 리드 채용
팀 소개
오늘의집의 마케팅팀은 사업 성장을 뒷받침하는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목표로, 집행예산 / 목적 / 결과에 대해 명확한 분석을 통해 lesson & learn을 쌓고 업무를 개선하는 방식으로 일을 합니다.
오늘의집의 마케팅팀엔 마케팅을 잘 하기 위한 모든 직무담당자가 있습니다. 퍼포먼스마케터와 CRM 마케터는 물론, 콘텐츠 소재에 대한 기획, 광고, 디자인, 영상제작, 데이터 분석가가 한 팀 내에 애자일하게 소속되어 공동의 목표를 공유하고 함께 우선순위를 정해서 빠르게 실행합니다.
오늘의집 브랜드 마케터는 오늘의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비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또한 SNS 채널을 중심으로 대외 오늘의집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관리하고 개선합니다.
주요업무
오늘의집 마케팅팀의 브랜드 마케팅을 리드
전사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전략에 따른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 및 개발
BX 디자이너와 함께 전사 브랜드 관리 체계 및 브랜딩 가이드를 제작
오늘의집이 보유한 Owned media 채널에 발행되는 콘텐츠를 파트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개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오늘의집의 인지도 및 로열티를 제고하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
자격요건
5년 이상의 브랜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ATL, BTL ,SNS 등 다양한 채널과 방식을 통한 브랜딩 경험이 있으신 분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논리적 사고 / 타팀과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앱 플랫폼 / 버티컬 커머스의 브랜딩은 어떻게 차별화 해야 하는가 깊이 고민하여 토론이 가능하신 분
브랜드 포지셔닝을 바꿔 봤거나 성공시킨 브랜드 캠페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집행한 브랜드 캠페인의 Why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집행 결과는 최대한 정량화 하려는 고민을 하시는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과제전형
3. 실무팀 인터뷰
4. 경영진 인터뷰
5. 처우협의
6.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 커버레터(선택)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지원마감